• 로그인 / 회원가입
  • 알림
  • 주문/배송
  • 장바구니 0

10X10

  • 디자인문구

  • 디지털/핸드폰

  • 디자인가전

  • 가구/수납

  • 패브릭/생활

  • 데코/조명

  • 키친

  • 푸드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뷰티

  • 주얼리/시계

  • Cat&Dog

  • 토이/취미

  • 캠핑

BRAND STREET

HIMALAYA 히말라야

ABOUT BRAND

DESIGN IS

자신감이다

BRAND STORY

Himalaya.

히말라야는 아유르베다 연구를 기초로 1930년 시작된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 연구를 기본 바탕으로 화장품, 영 유아 화장품, 의약품, 영양보조식품 등으로 사업을 확장시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유르베다는 가장 오래된 고대의학 시스템이며, 5천 년에 걸쳐 인도 산악 지역에 자생하는 수많은 약초를 조합하여 처방하는 민간요법이다. (현재는 세계 제 3대 의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PHILOSOPHY

아유르베다의 과학적 타당성

1930년에 설립 된 히말라야 제약회사(Himalaya Drug Company)는 5000년 역사를 가진 아유르베다의 과학적 타당성을 세계 최초로 증명 하였습니다. 아유르베다는 WHO에서 인정하는 서양의학, 동양의학과 더불어 인류에 알려진 가장 오래된 의학입니다. 히말라야는 현존하는 아유르베다의 비밀을 현대과학으로 재 발견 하여 인류의 건강유지를 위하여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히말라야 R&D 센터에서는 의사, 약사, 자연과학자들을 포함한 400여명의 연구진이 있으며 그들이 연구한 1112개의 임상실험 의학논문이 세계의학저널에 등록되어 히말라야 제품의 과학성이 입증되었습니다. 히말라야의 각각의 제품들은 출시되기전 10년이 넘는 연구와 실험을 거쳐 태어납니다. 히말라야는 전 세계 250.000명이 넘는 의사들에 의하여 재 연구되어지고 있으며 추천 되고 있습니다.

텐바이텐 10X10 : 감성채널 감성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