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곰 출판사
겁보 만보 + 무적 말숙 + 백점 백곰 전3권 세트


?

책소개



[도서] 겁보 만보
《겁보 만보》는 김유 작가가 창비 좋은 어린이책 대상 수상작 《내 이름은 구구 스니커즈》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입니다. 세상 모든 게 두려운 소심한 아이인 만보가 가정이라는 익숙하고 편안한 울타리 너머로 첫 발을 내딛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세상에 둘도 없는 겁보 만보가 모험을 통해 성장하는 이야기는 낯선 환경에 주눅든 아이들에게 격려가 될 것입니다. 때문에 이 작품은 그저 창작 옛이야기가 아니라 오늘의 이야기로 다가옵니다.

[도서] 무적 말숙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아이들을 위한 유쾌하고 따스한 격려 『겁보 만보』로 어린이와 교사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김유 작가의 신작! 한 고개 넘고, 두 고개 넘고, 세 고개 넘어 심술딱지 떼러 가자! 말숙이는 엄마 아빠가 아들을 넷이나 낳은 끝에 얻은 귀하디 귀한 고명딸이야. 처음엔 하도 작고 약하게 태어나 이름도 말똥이가 될 뻔했지. 이름에 ‘똥’이 들어가면 튼튼하게 오래 산다고 해서 말이야. 하지만 엄마 아빠가 갖은 정성을 쏟은 덕분에 지금은 어지간한 남자아이들도 힘으로는 못 당하는 천하무적이 되었어. 그 힘을 제대로 쓸 줄 몰라 다들 말똥 보듯 피해 다녀서 그렇지.

[도서] 백점 백곰
세상을 향해 첫발을 내딛는 아이들을 위한 유쾌하고 따스한 격려! 《겁보 만보》와 《무적 말숙》으로 교사와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김유 작가의 신작! ‘겁보 만보’와 함께 용기를 배우고, ‘무적 말숙’과 함께 나눔을 배웠다면, 이번에는 ‘백점 고미’와 함께 큰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워 볼까? 고미는 아빠가 기가 막힌 태몽을 꾸고 얻은 귀한 딸입니다. 엄마 아빠는 고미가 태몽처럼 큰사람이 될 거라며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고미를 큰사람으로 키워보겠다고 할머니와 고미만 남겨 두고 도시로 돈을 벌러 나가기까지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고미는 아빠 태몽에 나온 백곰처럼 키도 크고 덩치도 크고 공부도 썩 잘합니다. 큰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마음이 개미 콧구멍 속 코딱지만 한 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말이죠.




중고상품일 경우,

낡음 정도 : 미사용으로 새상품과 동일함

사용흔적 : 없음

표지상태 : 미사용 품질

속지상태 : 미사용 품질

기타 : 미사용 수준의 품질로 새상품이나 다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