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를 닮은 단단한 형태에 도톰한 패딩을 내장하여 더욱 안전해진 이지 패딩 박스 백입니다. 가볍고 관리가 쉬운 올블랙 컬러의 나일론 소재에 단정하고 레트로한 무드의 밀러 블랙 패턴을 안감으로 매치하여 실용성에 귀여운 반전을 더했습니다.

내부 충진재는 단열, 완충재로 사용되는 8mm 두께의 토이론 소재로 다소 무게가 있는 전자 제품부터 가벼운 충격에도 깨지기 쉬운 코스메틱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가방 내부에서의 부딪힘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일한 두께의 이너 쿠션도 함께 구성되었어요.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은 편리한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여행 시 캐리어 속 파우치로 스트랩을 달아 이동할 수 있는 가방으로, 다양하고 안전한 수납을 도와줄 제품이 될 거에요.

구성품: 패딩백스백1개, 스트랩1개, 이너쿠션1개



특이사항: 카메라 모델명 등으로는 수납 가능 여부에 대한 상담이 어렵습니다. 상세 페이지에 안내된 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 프린트 제작 방식의 한계로 부분적으로 염색이 고르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대량 생산되는 제품으로 직조라벨의 위치가 반듯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 불량을 제외한 제품의 손상은 수선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세탁 정보: 세탁이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세탁이 불가피한 경우 전문 업체에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