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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TREET

DANIEL WELLINGTON 다니엘 웰링턴

ABOUT BRAND

BRAND STORY

다니엘 웰링턴은 오래된 NATO 스트랩을 가진 손목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사랑했습니다. 저희들은 이러한 믹스의 아이디어 및 필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으며, 이러한 아이디어를 워치 제품라인에 적용시켰습니다. 저희들은 워치는 얇으면서도 엘레강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콘적인 NATO 스트랩의 각종 패턴과 컬러에 매치되는 과도한 기능을 가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타이샌더 설립자는 자신이 좋아했던 여러 콤비네이션을 차분히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타이샌더 설립자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다는 사실이 중요했거나, 제품으로 판매하면 이를 자랑스럽게 느끼지 못한다는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느리지만 분명한 속도로 아름다운 워치가 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얇고 세련되면서 완벽한 원형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과도한 기능을 배제한 미니멀리스틱 스타일이었습니다. 저희들은 전통적인 것과 크리습한 디자인 블렌드와 함께 컬러풀한 NATO 스트랩 및 엘레강트한 레더 스트랩과 완벽하게 조화되고 이는 클래식 및 타임리스 디자인에 대한 센스를 가진 모든 분들에게 어필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PHILOSOPHY

Daniel Wellington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지구 반대편을 여행하던 Daniel Wellington 설립자인 필립 타이샌더(Filip Tysander)가 매혹적인 영국신사를 만나던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 영국신사는 고상하면서도 여유있고 가식적이지 않도록 영감을 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흠 잡을 데 없는 스타일과 낡은 NATO 스트랩을 가진 손목시계를 차는 것을 사랑했습니다. 그 신사의 이름은? 바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는 견고한 우정이 생겼으며, 타이샌더 설립자는 영국신사의 수 많은 위대한 인생사뿐만이 아니라 그의 패션에 대한 클래스와 타임리스 스타일에서도 커다란 영감을 받았습니다. 프레피 룩(preppy look)의 트랜드는 이전 보다 더욱 커졌지만, 워치 시장에서는 이러한 트랜드가 비어있는 공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프레피 룩에서 빠져 있는 무엇인가 있으며, Daniel Wellington 팀은 이러한 갭을 채워주고자 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프레피 룩에 대해서 생각할 때에 Daniel Wellington 워치를 착용하여 그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후의 필립 제품라인의 워치를 런칭할 때에 브랜드를 Daniel Wellington으로 명명하는 데에는 이론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DANIEL WELLINGTON(다니엘 웰링턴) 제품으로만 5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됩니다. 배송비(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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