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embourg Playing Card Set


라이플페이퍼 플레잉 카드 세트



라이플페이퍼의 패턴과 골드 포일 디테일이 프린트된 장식용 보관 상자에 담긴 두 벌의 플레잉 카드 덱입니다.

덱에 포함된 모든 카드에는 풀 컬러 일러스트와 세심한 디테일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고 카드의 표면은 양각으로 마감이 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두 벌의 덱은 각각 56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867년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플레잉 카드 제조 기업인 United States Playing Card Company(USPC)에서 제작되었습니다.

Details



● 카드 - L 89 × W 64 (mm)

● 상자 - W 149 x D 105 x H 25 (mm)

● 양각 마감 처리된 카드 용지

● 표준 덱 2개 세트, 각 56장 카드

● 덱 구성 : 표준 카드 52장 (각 슈트당 13장), 조커 2장, 일러스트 카드 2장

● 골드 포일과 일러스트로 장식되어 리본 당김 탭이 있는 보관함 포함

● SKU: PCS001







카드 보관함은 골드 포일과 섬세한 일러스트로 장식되어 있으며, 리본 당김 탭이 있는 이 보관함은 매번 사용할 때마다 특별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테일은 보관함을 단순한 수납공간을 넘어, 감각적인 오브제로 변모시켜 줍니다. 하드 케이스로 제작된 카드 보관함은 그 자체로도 소장 가치가 있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카드들은 양각(Embossed)으로 마감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카드를 쥐었을 때의 그립감을 향상시킵니다.



















Rifle Paper Co.


라이플페이퍼



그녀의 손에서 탄생한 색채로 당신의 마음을 물들이다.

스테이셔너리 & 기프트 브랜드 라이플페이퍼



라이플페이퍼는 2009년 Nathan & Anna Bond 부부가 설립한 미국 플로리다의 윈터파크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스테이셔너리 & 기프트 브랜드입니다.

라이플페이퍼의 세상은 선명한 색채와 핸드 페인팅으로 피어난 꽃들 그리고 센스 넘치는 특징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일상에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라이플페이퍼의 제품들은 미국 현지에서 FSC인증 종이와 친환경적인 잉크를 사용하는 프린트 방식으로 아름다운 제품이 생산될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재료를 선택합니다.

Penguin Books, Keds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과 Merci, Anthropologie 등 파리와 뉴욕의 유명 편집 매장을 통해 소개되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라이플페이퍼의 제품들이 누군가와 인생의 한 순간을 나눌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