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lampCO

ONDO Ceramic Wall Sconce

ONDO 도자기 고깔 벽등

간결하지만 특별하게 벽에 달고 싶은 조명을 찾고 계시나요?
벽에 설치하는 벽등은 천장에 달린 조명보다 더 눈에 띄고 손에 닿을 수도 있어서 선택에 있어 고민이 깊어지게 마련이죠. 손에 닿는 촉감과 결이 좋아 하나씩 모으게 되는 도자기. ONDO 스튜디오의 양현석 작가님께서 정교하게 물레로 빚은 도자기 벽등을 추천드립니다.

kolamp x ONDO studio

유튜브 400만 뷰의 ONDO Studio.
온도 스튜디오와는 2021년, 고즈넉한 삼청동 언덕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한옥 스튜디오에서 만나 콜라보를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정교한 물레성형으로 실물 도자기를 보면 소장하고 싶어져 저도 여러 번 구매했는데요, 양현석 작가님과의 두 번째 작업. 고깔 벽등은 제작 과정이 순탄치는 않았습니다. 벽에 설치해야 하는 제품의 특성 상 여러 번의 샘플링을 통해 현재의 고깔 벽등이 탄생하게 되었죠.

부드러운 흙의 질감과 빛이 만나 더욱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도자기 고깔 벽등.
간접 조명 타입으로 부드럽고 아늑한 빛을 내어 공간을 따뜻하게 밝혀줍니다. 절제된 디자인으로 모던한 공간부터 내추럴한 스타일까지 소화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를 위 또는 아래로 위치시켜 업라이트나 다운라이트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Lamp Off

불을 껐을 때에도 도자기가 주는 소재의 자연스러움이 아름답습니다.

Detail View

ONDO studio의 각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온도스튜디오의 도자기를 패브릭 파우치에 담아 드립니다.

설치

벽에 붙어 있는 브라켓의 모양 사진

브라켓의 튀어나온 부위에 도자기를 걸어서 고정시켜줍니다.

사용설명서

Size

코램프 ONDO ????? ????????????의 사이즈는 세로 150mm이며 최대 가로 190mm, 최소 가로 65mm 입니다.

Detail

바디 컬러 : 내추럴 오트베이지
소재 : 도자기, 스틸
사이즈 : W65 W190 H150 D100 (단위 mm)
무게 : 500g
램프소스 : LED 6W 전구색
용도: 복도, 거실, 계단, 주방 및 상업용 공간 등
원산지 : 대한민국

도자기 특성 안내

- 코램프의 도자기 갓은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표면이 일률적으로 깨끗하지 않거나 얼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공 특성 상 발생하는 매끄럽지 않은 표면과 얼룩은 교환 및 반품의 대상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사진상의 색상과 실제 색상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미세한 스크래치는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는 현상이며 이는 상품의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