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그레이스페셜(EarlGrey Special)

성분 : 홍차엽80%, 레몬필4%, 콘플라워2%, 레몬그라스5%, 쟈스민4%, 베르가못향3%, 라임향2%

티센터오브스톡홀름의 향홍차 중 스톡홀름블랜드에 버금가는 향과 맛을 지닌 홍차입니다.
향홍차로는 드물게 품질이 좋은 잎을 사용하고 있고, 어떠한 향료도 사용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 성분만으로 블랜딩 된 유명한 얼그레이입니다. 중국과 실론산 차잎에 베르가못오일, 쟈스민 꽃, 다양한 시트론 과일(감귤류)을 비롯한 여러가지 천연 성분을 섞어 만든 고급 홍차로, 일반 얼그레이보다 가지각색의 자연의 맛과 향의 폭이 넓고 맛의 조화를 이룬 홍차입니다.
뜨겁게 드셔도 좋고 여름에는 아이스티로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용방법
1~2인용 티포트 기준으로 3g 정도의 차잎을 포트에 넣습니다.
펄펄 끓인 뜨거운 물 200 ~ 250ml 정도를 부어 3분 정도 우린 뒤 차잎은 걸러내고 드십시오.
머그컵에 우릴 때도 컵 뚜껑을 덮고 우리면 차향이 더 잘 보존됩니다.
기호에 따라 설탕이나 시럽을 타서 드셔도 좋습니다.


티센터오브스톡흘름 
티센터오브스톡홀름(The TeaCenter of Stockholm, 이하 티센터)티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홍차 브랜드입니다.
티센터의 홍차는 지금까지 국내에 소개되었던 여타의 무난한 기존 홍차들과는 달리 매우 뛰어난 블랜딩 기법으로 최상의 맛과 품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티센터를 대표하는 다섯가지의 독특한 고급 홍차를 만든 사람은 베르노 마우리스(Vernon Mauris)씨로, 스웨덴에서 "차의 왕" 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는 차 전문가이며 스웨덴의 차 문화 발전에 매우 큰 공헌을 한 사람입니다. 또 스웨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최상의 품질을 갖춘 홍차를 만들고 있고, 계속해서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새로운 차의 개발을 위해 차만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티센터의 5가지 홍차를 화이브골든블랜드(Five Golden Blends)라 칭하게 되었는데 이 5가지 제품은 스웨덴 뿐 아니라 티센터를 수입하는 모든 국가에서도 '매우 독특하고', '매우 품질이 좋은', 그리고 '아무곳에서나 판매하지 않는' 매우 고급 홍차로 인식되고 있어서 전체 홍차 중에서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고, 때문에 수입원에서 엄선하여 선정된 곳이나 차를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