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당신의 마음 건강을 위한 인테리어 DIY오브제"





 

페이퍼오브제는 아티스트 SARAJOO의 작품 [자연으로부터 온 메시지]의 형태를 그대로 구현한 DIY 종이 접기 아트 상품 입니다.



 

 

일상에 지친 나에게 힐링은 물론, 근사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DIY 페이퍼 오브제.

주변에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작품의 메시지와 함께 꼭! 꼭! 접어 전하시면 특별하고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 입니다.

여러 전시와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작품을 나만의 이야기에 차곡 차곡 더하여 직접 만들어보세요. 완성된 DIY 페이퍼오브제에 다양한 스티커, 매장이나 회사 로고를 출력해서 붙이거나 켈리그라피로 연출하면 여러분과의 멋진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될 것입니다.





 

"#특별한 선물#나만의 공간연출#온라인집들이"

나를 표현하며, 나의 이야기들을 가득 담고 있는 나만의 공간.

페이퍼오브제는 희소성있는 형태로 홈 인테리어, 매장 디스플레이 연출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작품이 담고있는 메시지와 스토리를더해 더욱 특별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페이퍼오브제의 놀라운 활용도를 보실까요?




 

01. “보고 싶어요” [고릴라]
난이도 ★★★★☆
Thumping 은 고릴라의 구애의 포즈이기도 합니다. 무시무시한 모습과는 다르게 고릴라는 온순한 성격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오해와 선입견으로 고립화되어 개인주의적 삶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순수한 사랑을 말하고 있습니다.




 

02. “주변을 둘러봐요” [미어캣]
난이도 ★★★★★
미어캣은 사막의 파수꾼이라고 합니다. 항상 주위를 살피며 위험으로 부터 무리를 지켜 나가는 미어캣을 보며 어떠한 어려움도 동료들과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을거라는 용기를 얻습니다.



 

03. “느려도 괜찮아요” [나무늘보]
난이도 ★★★★☆
두려울 정도로 급변하는 현대 사회가 주는 조급하고 불안한 마음을 여유로운 나무늘보를 보며 위로 받곤 합니다. 빠른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더딘 듯한 나에게 나무늘보가 이야기 해 줍니다.

“좀 느려도 괜찮아. 넌 그대로도 좋아.”



 

04. “함께 있어요” [부엉이]
난이도 ★★☆☆☆
낯설은 밤길을 헤메일 때 어디선가 들려오는 부엉이의 소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위안을 줍니다. 어둠의 끝까지 울어주며 함께 있음을 알려주는 부엉이와 같이 먹먹한 현실에서 같이 있는 것 만으로도 위안이 되어주는 존재가 되었으면 합니다.



 

05. “어디로 가야 할까요?” [북극곰]
난이도 ★★★★☆
삶의 목표, 어느새 꿈을 잃어버리고 방황하는 나의 모습과 지구온난화로 바다가 녹아 갈길을 잃어버린 북극곰의 모습에 동질감을 느끼게 됩니다.



 

06. “자유를 꿈꿔요” [수달]
난이도 ★★☆☆☆
수달은 DMZ를 자유롭게 오고가는 유일한 포유류라고 합니다. 자연이 보존된 자유롭지 못한 곳, DMZ를 수달도 우리도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는 세상이 오길 바랍니다.



 

07. “언제나 들어줄게요” [사막여우]
난이도 ★★★☆☆
누군가에게 마음을 털어놓는 것 만으로도 위안이 될때가 있습니다. 고민과 아픔을 경청하고 공감할 수 있는 큰 귀를 가진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08. “탐내지 말아요” [코뿔소]
난이도 ★★★★☆
거짓된 과욕으로 인해 벌어지는 희생을 막고자 미리 코뿔소의 뿔을 제거한다고 하니 인간의 욕심은 어디까지 일까요. 인간의 탐욕으로 야기시키는 뜻하지 않은 허무한 희생이 단지 코뿔소만의 안타까운 현실일지 생각하게 합니다.


 

09. “서로를 찾아요” [늑대]
난이도 ★★★☆☆
늑대는 공동체생활을 위해 서로의 슬픔과 걱정, 격려 등을 담은 하울링으로 소통한다고 합니다. 넘쳐나는 미디어의 시대를 살아 가는 지금, 가식적인 수 천마디 말보다 뜨거운 진심을 담은 한번의 하울링을 배우고 싶습니다.

 

 

“어떻게 만들어요?”
 
기존 DIY 종이 접기 상품들의 목공본드이나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번거롭게 접착하는 방식을 개선하여 동봉된 KIT 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10-2018-0051449]

구성품이 다 있는지 확인 합니다.

조립 순서대로 유닛을 패널에서 조심스럽게 떼어 냅니다.

표시된 점선을 빠진부분 없이 확실하게 접어 주세요.

투명 필름을 유닛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제거 합니다.

번호에 맞춰 면과 플립을 떨어지지 않게 꾹 눌러 붙여 줍니다.

완성된 유닛을 메뉴얼 순서대로 붙여 줍니다.

여유롭게 만들다 보면 어느새 완성! 입체를 완성해 보면 뿌듯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아티스트 SARAJOO의 작품 [자연으로부터 온 메시지]는 현대적인 로우폴리곤 형태로서 작가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작품으로 그 가치를 평가 받고 있습니다.

하이퍼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작품 [자연으로부터 온 메시지]는 심플하면서도 디테일 한 동세를 가진 형태를 통해 최적화된 선과 면만으로도 무한한 영감과 그 이상의 감성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즘을 상징하는 로우폴리곤 작품은 현대의 건축,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형 장르입니다.


본 작품을 시작점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대형 작품들이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Greenpeace 서울사무소, 서울새활용 프라자, 프레지던트 호텔 로비, 환경부 COEX 환경대전, 국립현대 미술관 MCCA 연말 전시, 충주 꿀벌랜드, SBS 수목 드라마 협찬 등 여러 전시와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습니다.

괴산군 꿀벌랜드
SBS 수 목 드라마 ‘훈남정음’ 협찬
2018 평창 패럴림픽 환경관 / 그린피스 서울사무소


프레지던트호텔 / 복합예술공간 제주도 비젠빌리지


서울새활용프라자 / 복합예술공간 예술통


저작권보호
저작권법 제4조에 의하여 저작물은 ㈜엠에스지아트앤디자인에 있으며, 무단으로 복사(이미지 디자인 카피, 변형) 사용할 수 없으며 사용 시 민사상 손해배상 및 형사처벌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정경쟁방지법에 근거한 부정경쟁행위에 대한 금지 청구 및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합니다.
제품정보
제품명 : 페이퍼 오브제
재질 : 종이
제품 구성 및 사이즈
- 고릴라 : 종이패널 7장 + 사용설명서 (고릴라 1EA) / Size 258 x 400 x 383 (mm)
- 미어캣 (2EA) : 종이패널 6장+사용설명서 / 立 Size 221x 173x470 (mm), 坐 Size 231x228x379(mm)
- 나무늘보 : 종이패널 4장 + 사용설명서 (나무늘보 1EA) / Size 188 x 155 x 380 (mm)
- 부엉이 : 종이패널 4장 + 사용설명서 (부엉이 1EA) / Size 165 x 165 x 380 (mm)
- 북극곰 (2EA) : 종이패널 8장+사용설명서 / 母 Size 178x500x282 (mm), 子 Size 94x256x147(mm)
- 수달 : 종이패널 4장 + 사용설명서 (수달 1EA) / Size 326 x 420 x 170 (mm)
- 사막여우 : 종이패널 4장 + 사용설명서 (사막여우 1EA) / Size 182 x 450 x 220 (mm)
- 코뿔소 : 종이패널 5장 + 사용설명서 (코뿔소 1EA) / Size 144 x 500 x 235 (mm)
- 늑대 : 종이패널 4장 + 사용설명서 (늑대 1EA) / Size 160 x 235 x 430 (mm)
- 제조판매원 MSG Art & Design / Made in Korea



주의사항
01. 사용설명서의 유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조립하시면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02. 사용설명서의 순서대로 조립해 주세요. (임의로 조립시 완성이 안될 수 있습니다.)
03. 패널에서 유닛을 분리할때 찢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서 분리하세요.
04. 제품의 유닛을 한꺼번에 떼어내시거나 필름을 제거하셔서 겹쳐 두시면 서로 붙을 수 있으니 메뉴얼의 순서대로 하나씩 뜯어서 조립하시길 권장합니다.
05. 잘못 붙였을 시 수정이 어려우니 주의해서 조립해 주세요.
06. 종이의 절단면이 날카로울 수 있으니 다치지 않게 주의 하세요.
07. 습기가 많은 곳이나 물에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에 보관하지 마세요.
08. 완성 후 외부 충격이 가해지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09. 불이나 화기 가까이에서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10. 제품의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자주묻는질문

Q.
처음 종이접기를 하는데 잘할 수 있을까요?
A. 사용설명서 주의사항을 참고하셔서 순서를 잘 따라오시면 충분히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에 따라 난이도를 구분해 놓았습니다.
난이도 초급 : 부엉이, 수달
난이도 중급 : 사막여우, 늑대
난이도 고급 : 고릴라, 미어캣, 나무늘보, 코뿔소, 북극곰

Q.
종이접기 하나를 완성하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A. 난이도에 따라 1~2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접기에 경험이 없으신 경우에는 조금 더 걸리실 수 있습니다.(사용설명서를 꼭 숙지하시고 순서를 잘 지켜주세요.)

Q.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나요?
A. 아이에 따라 개인차가 있겠습니다만 조립경험과 사용설명서를 이해할 수 있는 초등학교 이상의 아이들이라면 가능합니다. 부모님 또는 지도해 주실 분과 함께 만드시길 권장합니다.

Q. 잘못 붙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잘못 붙였거나 위치가 잘 맞지 않는 경우, 한 두번의 수정은 가능 하십니다. 수정하실 때에는 플립을 찬찬히 조심스럽게 떼어주셔야 손상이 덜하며 번복된 수정은 점착력을 떨어뜨리므로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플립부위의 점착력이 없어진 경우에는 별도로 양면테이프나 접착제를 추가로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Q.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나요?
A. 아이에 따라 개인차가 있겠습니다만 조립경험과 사용설명서를 이해할 수 있는 초등학교 이상의 아이들이라면 가능합니다. 부모님 또는 지도해 주실 분과 함께 만드시길 권장합니다.

Q. 어떻게 연출 할 수 있나요? (설치, 조명 연출)
A. 종이의 특성상 실외에 설치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공간연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나 책상, 거실의 한켠, 딱딱한 사무실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실 때, 매장이나 업소의 디스플레이 연출용, 화분과 행잉프랜트등과 조화를 이뤄 그린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건전지형 작은 조명을 오브제 안쪽에 넣거나 간접조명을 이용하여 예쁘게 연출 하실 수는 있으나 종이접기의 특성상 겹치는 플립부위가 조명에서 진하게 나타내게 됩니다.

Q. 선물로 좋을까요?
A. 각각의 동물들이 갖고 있는 감성 메시지를 통해 받는 분께 전달하고픈 특별한 마음을 표현하시기 좋습니다. [MESSAGE FROM NATURE] 페이퍼오브제의 패키지는 마치 소중한 우편물을 받으시는 느낌으로 디자인 하였기에 제품 자체를 선물하셔도 좋고 정성껏 만들어 선물하시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