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키&프레쉬 프릴 필로우 스킨 [6Color]



자극없는 부드럽고 찰랑이는 감촉의 실키 & 프레쉬 필로우 스킨입니다.



워싱 가공된 빈티지한 색감과 편안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프릴이 달려 있어 침실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해 주는 제품이에요.

가지고 있는 베개 위에 간단히 씌워 사용할 수 있어 땀과 각종 유해균으로 인해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베개를 좀 더 손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여행 갈 때도 나만의 베개 커버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땀이 많아 잦은 커버 교체가 필요한 분들이나 호르몬 분비가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자주 갈아 쓰기 좋으며

손님이 왔을 때도 필로우 스킨을 씌워 기분 좋은 깨끗한 베개를 내어 주실수 있답니다 :)



수면 중 배출되는 땀이 베개솜까지 스며들어 변색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잦은 빨래가 힘든 베개솜 또한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린넨의 쾌적함에 견고한 고급 레이온계 자연 소재인 텐셀이 60% 혼방되어 린넨의 고슬고슬하고 내추럴한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터치감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아 여름엔 쾌적하고 청량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자연 향균성을 지니고 있어

자주 교체해야 하는 베개 커버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답니다.



필로우 스킨은 여분을 가지고 주 2~3회 교체해 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50x85(cm)의 넉넉한 사이즈로 리본 끈이 달려 있어 손쉽게 고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소재


텐셀·린넨(60:40)




자연소재의 장점만을 뽑아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린넨의 내추럴함에 텐셀의 부드러움이 합쳐진 소재입니다.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들어 면보다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매우 뛰어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실크에 버금가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신의 선물' 이라 불리는 최고급 소재입니다.

린넨의 뻣뻣함과 까슬거림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워싱 가공으로 표면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사계절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소재입니다.



* 텐셀·린넨은 워싱 가공으로 잔사 먼지 발생을 1차 감소시키고 텐셀 혼방 소재의 특성상 잔사가 린넨 100%보다는 덜하답니다.

하지만 단사로 짜여지는 린넨 소재의 특성상 잔사가 발생하며 사용시 먼지 발생을 느끼실 수 있어요.

먼지 알러지나 비염이 심하신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으며 잔사 먼지는 세탁을 거듭할수록 자연스레 줄어든답니다.

이러한 린넨의 특성을 이해하시는 분들께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50x85cm (오차범위 ±3cm)

이외 사이즈 맞춤 제작 가능





제조사(제조국)



이앤제이디자인(대한민국)







※ 엘레나하임의 모든 상품은 자연광으로 촬영되며,

실제 상품과 최대한 동일한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모바일마다 색상 구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이미지와 실제 상품의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