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 린넨 심플 체크 홑이불 세트 [내추럴 베이지]

무덥고 습한 여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덮을 수 있는 린넨 심플 체크 홑이불 세트입니다.

베이지 색감의 심플한 체크 무늬와 가슬거리면서 부드러운 자연소재인 린넨이 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며
워싱 가공의 찰랑거리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탁월한 흡한속건으로 수면 중 온도 변화를 조절해주어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홑이불로 제작된 이 제품은 가볍게 세탁할 수 있고, 금새 마르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하며 잦은 세탁을 필요로 하는 여름 침구로 적합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떠한 침실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지며 냉방중인 실내에서는 체온을 보호해주고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에는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린넨은 아마에서 뽑아낸 천연 섬유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아온 자연 소재에요.
수분 배출이 면보다도 빨리 되고 물에 강하며 질긴 섬유구조로 30년 가까이 사용해도 형태를 유지하며
사용하면 할수록 린넨 고유의 광택감과 부드러움이 살아나면서 자연 항균성을 지녀,면보다도 제품 수명이 훨씬 긴 건강한 원단이랍니다.

사용할수록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이 살아나고 린넨만이 줄 수 있는 쾌적하고 가슬거리는 터치감과 내추럴한 인테리어에
딱 맞는 소재여서 잔사로 인한 먼지 발생이라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도 린넨의 매력에 반해 계속 사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

잔사와 제품이 줄어드는 현상을 감소시키기 위해 워싱 가공으로 먼지 발생을 1차 감소시키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하였으며
워싱 과정에서 원단의 불순물이 제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구김이 침실을 내추럴하게 연출해준답니다.
















주요소재

바이오 워싱 린넨 100%

아마에서 뽑아낸 천연 섬유로 자연 소재의 톡톡함이 느껴지며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사용가능하고
바이오 워싱 가공으로 부드러우면서 일반 린넨보다 먼지가 적습니다.
실크와 비슷하게 온도 변화를 조절해주어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 향균성을 지닌 내구성 좋은 자연 소재입니다.

* 워싱 가공으로 잔사 먼지 발생을 1차 감소시켜 일반 린넨 보다는 잔사 발생이 덜하답니다.
하지만 '마'로 짜여지는 린넨 소재의 특성상 잔사가 발생하며 사용시 먼지 발생을 느끼 실 수 있어요.
먼지 알러지나 비염이 심하신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으며 잔사 먼지는 세탁을 거듭할수록 자연스레 줄어든답니다.
이러한 린넨의 특성을 이해하시는 분들께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색상

내추럴 베이지 Natural Beige



제조사(제조국)

이앤제이디자인 (대한민국)



※ 엘레나하임의 모든 상품은 자연광으로 촬영되며,
실제 상품과 최대한 동일한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모바일마다 색상 구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이미지와 실제 상품의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