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키&프레쉬 텐셀·린넨 침구 커버 세트 [크림 화이트]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텐셀의 부드럽고 찰랑이는 감촉과 린넨의 시원하고 내추럴한 소재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침구입니다.




린넨으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고 싶으나 까슬거림이 있어서 망설이셨다면 '실키&프레쉬' 텐셀˙린넨 침구를 사용해보세요.

린넨의 쾌적함에 견고한 고급 레이온계 자연 소재인 텐셀이 60% 혼방되어 린넨의 내추럴한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터치감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아 여름엔 쾌적하고 시원하며 겨울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워싱 가공으로 린넨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잔사, 먼지 발생을 1차 감소 시키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하였으며

원단의 불순물이 제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워싱 톤 다운된 빈티지한 색감과 구김이 침실을 내추럴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해줍니다.



린넨은 수분 배출이 면보다도 빨리 되고 물에 강하며 질긴 섬유로 오랜시간을 사용하면 할수록 그 빛을 발하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따뜻하면서도 수분과 땀을 흡수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쾌적한 사용감을 느끼게 해주는 자연 향균성을 가진 소재로

솜을 넣지 않고 홑겹으로 사용할 경우 무더운 한여름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전통 소재랍니다.



린넨의 까슬거림을 부드럽게 해주고 잔사 현상을 줄여주는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인 소재로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매끄러워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오셀(Lyocell)계 친환경 섬유랍니다.



많은 시간 피부에 닿고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좋은 소재의 사용은 침구 선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기준이랍니다.

린넨의 내추럴함과 텐셀의 실크같은 부드러움이 합쳐진 텐셀·린넨 침구는 기존 린넨의 내추럴한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부드럽고 쾌적하여 사용하시면서 높은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


















주요소재


텐셀·린넨(60:40)


자연소재의 장점만을 뽑아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린넨의 내추럴함에 텐셀의 부드러움이 합쳐진 소재입니다.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들어 면보다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매우 뛰어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실크에 버금가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신의 선물' 이라 불리는 최고급 소재입니다.

린넨의 뻣뻣함과 까슬거림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워싱 가공으로 표면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사계절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소재입니다.



* 텐셀·린넨은 워싱 가공으로 잔사 먼지 발생을 1차 감소시키고 텐셀 혼방 소재의 특성상 잔사가 린넨 100%보다는 덜하답니다.

하지만 단사로 짜여지는 린넨 소재의 특성상 잔사가 발생하며 사용시 먼지 발생을 느끼실 수 있어요.

먼지 알러지나 비염이 심하신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으며 잔사 먼지는 세탁을 거듭할수록 자연스레 줄어든답니다.

이러한 린넨의 특성을 이해하시는 분들께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색상


크림 화이트 Cream White




제조사(제조국)


이앤제이디자인 (대한민국)




※ 엘레나하임의 모든 상품은 자연광으로 촬영되며,

실제 상품과 최대한 동일한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모바일마다 색상 구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이미지와 실제 상품의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