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완폭포는 깐차나부리에 있는 국립공원에 있습니다.

에라완의 7개의 폭포 전부 구경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의 블루라군으로 불리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폭포입니다.

에라완에서 약 2시간 이상의 자유시간이 있으며 태국식 점심식사가 제공됩니다.

물놀이 후 샤워는 불가능 하므로 수건등의 개인 물품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전쟁 박물관에 잠시 들립니다. (입장료 40바트는 별도이므로 관람을 원하지 않으시면 잠시 마당에서 기다려 주세요.)

오후 4시 30분경 카오산으로 출발, 방콕 도착 예상 시각은 약 오후 7시경입니다.(도착 후 각자 해산합니다.)

주소: Tha Kradan Sub-district Si Sawat District, 칸차나부리 71250 태국

전화번호: +66 34 574 222

오전 6시20분부터 방콕 호텔으로 픽업(카오산 지역일 경우 오전 7시 픽업)을 시작합니다.

본 상품은 아동권과 성인권의 구분이 없습니다.

가는 방법 : 조인투어 전용차량으로 방콕에서 에라완국립공원까지 2시간 30분 ~ 3시간 가량 이동합니다.

티켓 사용 방법

마이페이지(My trip) 혹은 메일에서 E-ticket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 받으신 E-ticket을 인쇄 혹은 휴대폰에 저장하세요.

현장 매표소에서 인쇄 혹은 저장한 E-ticket을 교환 혹은 제시 후에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