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제품명 : BOBBY RUG #2 제조사 : 럭키보이선데이(Luckyboysunday) 제조국 : 덴마크(Denmark) / made in Bolivia(볼리비아) 소재 :울(Wool)80% 코튼(Cotton) 20% 크기 :Small:Ø100cm, Large:Ø140cm 구성 : 러그 1EA [세탁방법] 전문세탁업체를 이용해주세요. [제품설명] LUCKYBOYSUNDAY는 유니크하면서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위트있는 디자인을 담은 덴마크브랜드입니다. 파스텔의 컬러 조합이 예쁜 원형 러그입니다. 아이 방, 거실 등 모든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울과 면의 혼방 소재로 볼리비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었습니다. √핸드메이드 러그는 제품의 특성상 털 빠짐이 많습니다.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교환, 반품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조원/수입원 : Luckyboysunday / 목화나무숲 품질보증기준 : 제품 수령 후 7일내 반품 및 교환 가능 / 그 외 기준은 관련법 및 소비자분쟁해결 규정에 따름 A/S 여부 : A/S 불가 제품 / 목화나무숲(1644-5730) 안전인증대상(법에 의한 인증, 허가 확인사항) : 해당없음
LUCKYBOYSUNDAY는 전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예술적 영감을 받아 니트로 제작한 장난감과 가구를 제작하는 모던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디자이너인 덴마크인 Camilla Koerschen과 Camilla Ebdrup는 패션과 아트를 전공한 창의적인 텍스타일디자이너로 2007년에 스튜디오를 설립하였습니다. “우리는 코펜하겐의 호숫가 벤치에 앉아 서로 손을 흔들며, 앞으로 유망할 최고의 브랜드를 생각했습니다.”
그들의 작품은 마술처럼 전 세계 어른과 아이의 세계, 일상과 비일상적인 것에 걸쳐서 시적이고 예술적인 감성을 거실과 아이의 방 모두에게 가져다 줍니다. “우리는 우리가 디자인한 것을 정말 좋아하고, 사람들이 정말로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랍니다.”
LUCKYBOYSUNDAY의 제품은 질 좋은 알파카울이 생산되는 볼리비아에서 제작됩니다. 그리고 모든 아이템은 공정무역을 통해 숙련된 여성장인들에 의해 제작되며, 최고급 재질의 울인 매우 부드러운 캐시미어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좋은 직업과 공정한 가격을 제공하여, 가난한 주민들을 써포트 해 줍니다. 동시에 볼리비아의 니트제작 주민들은 우리의 꿈을 깨어나게 해 줍니다.‘ We try to capture poetry. (우리는 시를 잡으려고 시도합니다) We adore the unsaid - it inspires your own imagination to create. (우리는 말하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상상력이 창조되도록 영감을 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