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6 트라이앵글 펜슬케이스
Triangle Pencil Case



딱 원하는 크기의 펜슬케이스를 찾는 피곤함을 경험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너무 작거나, 너무 크고. 사이즈가 적당하다 싶으면 디자인이 맘에 안들기도 하죠. 헤비츠의 트라이앵글 펜슬 케이스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펜슬케이스 입니다. STEADTLER사의 지우개 달린 노란 연필이 쏙 들어가는 넉넉한 길이에 형광펜, 볼펜, 네임펜 등을 통틀어서 약 15자루 정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SIZE 가로 21 x 세로 5.5 x 폭 4 (cm)






미네르바 복스 가죽


미네르바 복스는 천연 가죽의 전형이라 할 수 있는 바다라시의 대표 가죽 미네르바를 한 차례 더 가공한 가죽입니다.상업용 가죽들이 간편하게 프레스를 이용해 무늬를 찍어내는 것과는 달리, 베지터블 가죽은 엠보 무늬 가공 또한 전통적이고 비효율적인 방법을 고집합니다. 생산된 미네르바 중 일부를 다시 원통에 넣고 며칠간 회전시키면 통 안에 가죽들이 서로 접히고 눌리며 부드러워지는데, 이러한 작업을 밀링(milling)이라 합니다. 부드럽고 쫀득한 촉감과 질기고 튼튼한 성질, 은면의 여유(에센스나 왁스를 잘 흡수한다) 등 물리적인 특성은 미네르바와 같지만, 손에 닿는 표면의 촉감과 전체적인 느낌이 조금 더 부드럽고 사용할 수록 시각적 재미가 충만한 가죽입니다. 특히, 푹신한 촉감이 좋은 엠보 가죽입니다. 헤비츠에서는 파우치나 키케이스 등을 만들거나 왁스캔버스와 조합하여 독창적인 느낌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헤비츠가 취급하는 가죽 중 가장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징에 대하여


천연 가죽은 사용할 수록 색감이 진해지고 광택이 살아나면서 사용자의 습관에 따라 에이징(Aging)이 됩니다. 처음 새 제품을 받았을 때보다 일정 기간 사용 후의 모습에 더 애정이 가는 것이 매력이죠.

천연 가죽은 본연의 색상에 따라서도 에이징 후 특성이 달라지며, 사용기간 및 사용자에 따라 모두 다른 모습으로 에이징됩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실 제품은 에이징 전 새 제품으로 위 이미지와 색이나 광택이 다릅니다. 이 점 유념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부터 어른까지


필통은 학교에 입학하는 순간부터, 어른이 되어도 언제나 사용하는 필수품이에요.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유행도 지나고, 낡기도 하고 또는 나이와 복장에 맞지 않아서 몇 년에 한 번씩 새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비츠의 트라이앵글 펜 케이스는 천연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만나 학생부터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어울려요.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무던함. 헤비츠의 매력입니다.








작지만 강한 내구성과 견고함


헤비츠는 작은 필통 하나라도 디테일 있게, 강하게 만듭니다. 지퍼 끝부분에 탭을 달아 지퍼를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디자인적으로도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바닥이 넓은 트라이앵글 구조로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할 때 안정적입니다. 내부 바닥에는 가죽을 한번 더 보강해 내용물을 가득 채워도 형태가 변형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고급 YKK지퍼 사용


헤비츠에서 사용하고 있는 YKK사의 지퍼는 1만번 이상 여닫아도 부드럽고 고장나지 않는 고급 지퍼입니다. 가죽 스트랩을 달아 손이 자주 닿는 부분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호에 맞춘 3가지 컬러

마호가니/다크시안/레디쉬탄






관리의 즐거움


천연가죽은 간단한 관리를 해주면 더욱 오래, 유분을 유지하며 멋지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를 할 수록 윤기와 광택이 도드라지면서 관리하지 않은 가죽과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건강한 가죽을 만드는 첫 걸음! 어렵지 않아요.





[천연가죽 특징 안내]







베지터블 가죽 상품의 노루발 자국, 작은 스크래치는 제작 과정 중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소의 주름과 점은 천연 베지터블 가죽의 자연적인 특징입니다

또한, 이태리 베지터블의 경우 소를 유통할 크기 자동화 시스템으로 측정하여 유통되므로 평수(바코드)가 찍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