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때문에 종종 스트레스를 받는 1인 입니다. 냉장고 정리도 마찬가지라 이걸 또 활용해보면 어떨까 싶어 구입했는데요~ 디자인은 예쁜데 여러가지 면에서 개선이 좀 필요해 보이네요. 냉장고에 들어 있을법한 그림들이 있지만 개개인의 냉장고 속 내용물이나 배치는 다를테니 저렇게 그림으로 고정된 것 보다는 냉장고 그림판 하나에 그림이나 네이밍 된 스티커 등을 제공하여 각자의 냉장고 배치에 맞게 편리한대로 붙여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더 아쉬운 점은 스티커가 포스트잇 타입이면 어떨까 싶어요. 아니면 아이들 스티커 놀이판처럼 코팅이 된것도 괜찮을 거 같고요. 스티커를 보니 상품 설명에는 덧붙여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 제품에도 실제 붙여보니 한참 붙어있으면 잘 안 떨어질 것 같아요. 그럼 냉장고 그림판 사용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차라리 확 달라 붙든지 하면 낫지 싶은데 붙였다 떼어보니 한쪽 모서리부터 일어나는게 접착력도 그닥... 뭐.. 여러가지 면에서 만족하기에는 좀 아쉽네요~
정리 때문에 종종 스트레스를 받는 1인 입니다.
냉장고 정리도 마찬가지라 이걸 또 활용해보면 어떨까 싶어 구입했는데요~
디자인은 예쁜데 여러가지 면에서 개선이 좀 필요해 보이네요.
냉장고에 들어 있을법한 그림들이 있지만 개개인의 냉장고 속 내용물이나 배치는 다를테니 저렇게 그림으로 고정된 것 보다는 냉장고 그림판 하나에 그림이나 네이밍 된 스티커 등을 제공하여 각자의 냉장고 배치에 맞게 편리한대로 붙여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더 아쉬운 점은 스티커가 포스트잇 타입이면 어떨까 싶어요. 아니면 아이들 스티커 놀이판처럼 코팅이 된것도 괜찮을 거 같고요.
스티커를 보니 상품 설명에는 덧붙여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 제품에도 실제 붙여보니 한참 붙어있으면 잘 안 떨어질 것 같아요.
그럼 냉장고 그림판 사용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차라리 확 달라 붙든지 하면 낫지 싶은데 붙였다 떼어보니 한쪽 모서리부터 일어나는게 접착력도 그닥...
뭐.. 여러가지 면에서 만족하기에는 좀 아쉽네요~